맥 파우더팩트 유분기 잘 잡아주네요!

 

 

바람이 차가워지고 기온이 내려갈수록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해요

 

여자에게 피부는 평생보호해줘야 하는데...

피부좋다는 얘기들은지 오래됐습니다.

요즘 관리가 필요하다는것을 세삼 느끼네요^^

 

 

내일도 기온이 많이 내려간다지요?

이웃님들,,,,, 감기조심하시구용^^

 

 

 

오늘은 제가 잘 사용하고있는 팩트를 소개할께요

 

브랜드는 맥이구요

 

공항면세점에서 구입해서 조금은

저렴하게 겟잇했답니다.

 

 

 

 

맥 브랜드는 보통 블랙케이스이죠~

다들 아시다시피 맥 브랜드를 쓰는분들은

다른브랜드로 바꾸기가 힘든것같아요

 

저는 수년간 색조나 팩트는 맥만 쓰고있습니다.

 

 

 

 

이렇게 안을 열어보면

옐로우 빛이나는 압축파우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분첩보다는 브러쉬를 이용하는것이 좋더라구요

 

저는 워낙 피부타입이 지성인편이라

여름이면 유분기가 많이 올라오는데

이 파우더팩트가 뽀송뽀송 잡아줘서 좋아요 

 

 

열고닫는 부분이 간단하고 편안하게 되어있어 좋아요

 

 

 

손가락으로 쓱쓱 비벼보니

손가락에는 옐로우끼가 전혀 묻어나지 않는

투명파우더입니다.

잡티를 커버하는 용도는 아니고

피지조절 능력이나 유분기를 잡는데는

아주 쓸모가 좋은 녀석이랍니다.

 

지금처럼 추운 겨울날에도

지성피부는 유분기가 돌아요

그래서 늘 들고다니고 누르고하죠~ ㅎㅎ

 

요즘은 피부화장 두껍게 안하잖아요

씨씨크림 바르고 살짝 이마쪽이나 볼쪽

가겹게 두드려주면서 유분기만 잡아주면

화사하고 깨끗한 얼굴표현하기 좋답니다.

 

얼굴에도 생기있어보이고 피부가 좋아보여요!!

 

지성인분들이나 피지조절이 필요한분들에게

맥 파우더팩트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