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호텔 추천 호텔시에나



기나긴 명절도 이젠 바이바이~~


긴 명절에 즐거웠던 분들도 계시겠고


반대로 힘드시고 괴로우셨던 분도 계시겠지요.


아무튼 그 긴 명절이 끝났네요.






가끔 일산 출장이나 볼일 보러 갈때 마다 


가는 호텔이 있는데요.


파주 야당역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 시에나 입니다.


근처에서 가격도 가격이고 시설도 시설이여서


항상 들르게 되는데요.


킨텍스에서 차로 10~15분 정도면 도착할수도 있고


쉬기에는 딱 좋은 곳 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픽업서비스도 되는걸로 아는데....


정확한것은 호텔 시에나 측에 문의 해보시면 되겠죠?



호텔 바로 앞에는 공원도 있어요.  


막상 다른 지역에 가면 하루나 이틀 길게는 출장기간 내내 


머물러야하는데요. 


이때 잠자리가 별로라면 그 기간은 정말 악몽일듯 합니다.


하지만, 호텔 시에나에서라면 항상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더군요.


제가 워낙 이것저것 따지는 성격이라 ㅎㅎㅎ



일단 호텔 시에나는 깔끔함과 청결 그게 정말 마음에 듭니다.


지난해에는 가족들과 함께 왔었는데~~ (가족과 함께 해도 좋아요~)


전망은 솔직히 별로....... 볼게 없네요.


공사중인곳도 많고~~ ㅎㅎ


오늘은 8층에 머물게 되었네요~ 


건물 전체적으로 상당히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대부분 제2국어가 가능하여 다양한 외국인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욕실과 화장실이 따로 되어있습니다.


청결함을 우선으로 하시는 분들에게 


호텔 시에나를 강력 추천합니다.


반신욕을 즐길수 있는 욕탕도 있습니다.


하루의 마무리는 뭐니뭐니해도 피로를 날리는 것이겠죠?


여기에선 반신욕이 하루의 피로를 날려줍니다.


깔끔한 욕실장과 욕탕의 모습 입니다.


청소 상태 에이급!! 깔끔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욕실입니다. 설명 생략 하겠네요~ ㅎㅎㅎ


특이하게 생긴?? 

하나 하나 정성을 들여 인테리어를 한 것 같습니다.



다양한 티~ 입맛에 골라골라~


특이하게 호텔 시에나에는 노트북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다른곳에서 보기 힘든 ㅎㅎㅎ


그날 이 노트북으로 많은 업무를 보았네요~ 굿~~


호텔 시에나에는 아침 조식이 있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조금씩 달랐는데요.


오늘은 어떤 매뉴가 나올런지~~ 


(아님 이제 고정으로 매뉴들이 바뀌었나??)


로비를 지나면 바로 만날 수 있는 조식장소.


커피, 우유, 쥬스 등등 

(기본적인 드링크 종류는 다 있습니다.)


샐러드와 과일도 보이고요~~


밥은 물론이고 국, 스프도 있고요~~


다양한 종류의 먹거리들....


입맛에 맞게 골라 드시면 됩니다.


아주 많은 종류는 아니지만 뷔페식이라


원하는 음식을 원하시는데로~~ 


본인은 원래 저렇게 모양내서 먹는 스타일이 아닌


한번에 왕창~~ 가져오는데... 오늘은 좀 참았습니다. ㅎㅎ


베이컨, 볶음밥, 제육 등등 다양한 음식들


가격은 아마 일인당 만원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기억이 잘......


가격도 저 정도면 좋은것 같아요~


샐러드 와 밥도 이제 거의 먹었겠다


토스트도 한번 우유랑 먹어야겠어요~~


따스한 아침 햇살에 느끼는 편안함...


주차장도 널널하고 좋습니다.


일산 파주 근처로 여행이나 모임을 가지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세요~




예약 문의 031-943-726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