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산골짜기 흑마늘 음식점


안녕하세요.


몇일전 주말을 이용해


친구들과 단체로


맛있는것도 먹고 하루 같이


보내려 놀러갔습니다.


가까운 여주로~~


친구가 맛있다는 곳으로 안내한 그곳.


그곳의 이름은 산골짜기!!





캐슬파인C.C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골프치고도 오시고 등산 갔다가도


오시고 대략 그런것 같더군요.


계곡도 있고 아이들과 함께 해도


좋을듯 합니다.



출발과 동시에 비가와서 오늘 하루 재미없겠다 했는데


의외로 너무 맛있게 먹고 재미나게 놀았네요.


족구장도 있어 가족, 회사, 단체로 와서 잠시 즐기고


땀식히러 계곡에 내려갔다 와도 되겠네요.


비에 젖은 점수판~!


음식도 먹고 함께 온 분들과 이런저런


즐길수도 있어 좋을듯 합니다.


이렇게 계곡도 있고 발담그고 놀기 딱 좋은데...


하필이면 비가 오냐...


그렇다고 못내려가본건 아니고요.


발도 담그고 그랬답니다.


오늘의 요리 등장.


흑마늘 오리탕 이였던거 같아요~


오늘의 요리 두번째~~


볶음탕이였나... 아무튼 매웠는데...


맛은 있었어요~



이게 흑마늘 백숙이였던거 같아요.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고~~


그냥 열심히 낮술과 함께 먹고 또 먹고~


다시 봐도 침이 막....


에휴.... 또 배고파져요~


남은 고추는 이렇게 챙기고~


그냥 생각없이 먹었다가...


엄청 힘들었네요. 매워서



매뉴는 대략 이렇습니다~


여럿이서 간만에 모여서 그랬는지


맛도 좋았고 함께 있던 시간들도


무지 재미있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