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볼만한곳 웨이브온커피 waveon coffee

 

다녀온지는 좀 된 곳이지만

 

그래도 올해 5월쯤인걸로 기억되는

 

정말 기억에 남는 카페를 찾았습니다.

 

이미 너무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그런 곳 같았는데요.

 

무슨 커피를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는지....

 

하지만, 줄을 서야할 이유가 있더군요.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하고 있는 웨이브온커피. (waveon coffee)

 

엄청나게 많은 차들과 인파로 난 여기가 뭐하는 곳인지

 

저 영어로 쓰여져 있는 간판 없이는 알수가 없었습니다.

 

건물도 무슨 미술관이나 전시관 같은 형태로

 

저 건물이 커피를 파는곳이라고는 전혀 생각도 못했죠~

 

이 건물이 무슨 커피숍이냐구~~~

 

이런곳을 어떻게 알고 오시는지....

 

정말 대단들 하십니다.

 

그리고 이런 위치에 이런 건물에 커피집을 차리신 대표님도

 

대단하시네요.

 

연인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그런 장소가 분명 합니다.

 

바람이 강해서 많이 추웠으나 우리나라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탁트인 바다를 보니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희안하게 저런 넓고 푸른 바다나 강을 보고 있으면

 

마음에 안정이 되는 건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

 

많은 분들이 이미 자리를 잡고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 하고 계시네요.

 

지금 같이 더울때는 밖에서 저러고 있기 힘들겠지만

 

따뜻한 봄이나 가을에는 분위기가 최고치를 달할듯 합니다.

 

마치 전시관을 연상시키는듯한 인테리어~

 

유리를 많이 사용하여 인테리어가 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있더군요.

 

커피만 마시기엔 왠지 미안해서....

 

평소 안먹던 케익까지......ㅋㅋㅋㅋ

 

건물 내부에도 이렇게 테라스로 나갈 수 있고

 

연인에게도 좋겠지만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셨더라구요~

 

저 넓은 바다 사진만 봐도 이리 좋은데.....

 

언제 바캉스 갈수 있을라나...

 

건물 꼭대기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었는데....

 

왜 바다 반대편을 찍었지???? ㅎㅎ

 

옥상에 나와서도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 경치를 감상하면서

 

커피 한잔 할 수 있습니다.

 

여유와 낭만을 오래간만에 느꼈던 그런 공간 이였습니다.

 

부산에 가시면 한번 가보셔도 전혀 문제 없어 보입니다.

 

+ Recent posts